경기도한의사회(회장 이용호)는 지난 18일 회관 2층 회의실과 온라인 줌회의를 통해서 ‘2024회계연도 제1회 전체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용호 회장의 개회선언 후 제32대 경기도한의사회 전체이사로 선임된 각 분회장 들에게 인준서를 전달했다.
이어진 회의 보고 안건으로는 △제73회 정기 대의원 총회 보고의 건 △경기도청 한의약팀 실무자 간담회 보고의 건 △대만 신죽시 중의사공회 행사 참여 보고의 건 △2024년도 보수교육 진행상황 보고의 건 △한특위 해체 국민청원관련 경기도한의사회 활동 보고의 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정책자료집 제작 및 분회 지원 보고의 건 △2024회계연도 제1차 부회장단 회의 보고의 건 △버스외부광고 보고의 건 등 8건을 보고 후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다.
심의 안건으로는 △제32대 집행부 공약사항에 대한 공유 및 논의의건이 상정되어 각종 위원회에서 공약 실행을 위한 내용들을 만들어 실행하기로 하였다.
이용호 회장은 “제32대 경기도한의사회 집행부의 첫 전체이사회에 많은 분회장님께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오프라인 회의에 참석해 주신 분회장에게 인준서를 전달해드렸다. 중앙과 지부 회장단이 바뀌면서 해결해야할 현안들이 많아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데 부족한 점들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