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부천시 한의사회 임시 총회 및 송년의 밤 성료
기사입력 2022.12.19 14:51
-
부천시 한의사회(회장 김범석)는 지난 14일 부천 드마리스에서 ’2022년 임시 총회 및 송년의 밤‘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행사는 설훈 국회위원, 이재영 도의원, 임은분 시의원, 윤성찬 경기도한의사회 회장과 이용호 경기도한의사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하여 역대 명예회장단과 지부 회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임시 총회의 안건은 △16대 회장 선출 △감사 선출 △중앙대의원, 예비대의원 선출 △경기도대의원, 예비대의원 선출이었으며, 16대 부천시한의사회 회장으로 김범석 회장이 단독 출마해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연임 추대되었다.
김범석 회장은 “지난 3년을 돌이켜 보면 한의약 건강 돌봄 사업 성과대회 대상, 1인 1정당 가입 운동, 코로나 19 자가격리자 지원을 위한 쌍화탕 기부, 부천시 융합형 통합돌봄 정신과 방문 진료 사업 등 참 많은 일이 있었다. 이러한 사업들은 모두 지부 회원들의 헌신적인 참여를 통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코로나 19 때보다 어려운 지금, 한의계가 수동적으로 있기보다는 사회의 변화에 잘 적응하고 국가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새로운 역량을 넓혀가야 한다.” 면서 “2023년도 추진 예정인 우리 동네 한방주치의 사업, 한방 난임 치료 지원사업, 융합형 지역 의료기관과 함께 하는 방문 진료 시범 사업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힘을 모아 함께 나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정일품 기자 mifine@hanmail.net]
<저작권자ⓒ메디콤뉴스 & www.medikom.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BEST 뉴스
위로
목록